알라딘

헤더배너
빠른 서비스
1 : 1 문의
  • 나의 질문과 답변
  • 중고 판매자 문의/답변보기
  • 1:1 문의하기
  • 대량구매 문의하기
FAQ
  • 전자책
  • 중고샵문의
  • 중고매장문의
  • 주문/주문변경
  • 결제
  • 배송/수령일안내
FAQ 검색
중고샵 이용안내
공지사항
ARS 전화 상담
  • 일반문의 (발신자 부담)
  • 1544-2514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 도움말 > 첫 방문자를 위한 이용안내 > 주문방법
주문방법

1. 장바구니에 상품 담기

알라딘의 각 상품 아래에는 화면과 같이 다섯 개의 버튼이 있습니다.

장바구니에 담기 :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상품이 장바구니에 저장됩니다.
마이리뷰 쓰기 :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상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
보관하기 : 버튼을 오버한 후, 각 기능을 클릭하시면 해당 상품을 나의서재의 보관함에 담거나 혹은 마이리스트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보내기 : 버튼을 오버한 후, 각 기능을 클릭하시면 현재 보고 계신 상품의 상세정보를 E-mail로 전송하거나 프린트할 수 있습니다.
상품문의 : 버튼을 오버한 후, 각 기능을 클릭하시면 고객센터에 해당 상품에 관한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업체 직배송 상품을 주문하실 때 (GIFT 외)]

• 동일 판매자 상품끼리만 장바구니에 같이 담기 가능합니다.
• 알라딘 배송상품과 업체직배송(GIFT/일부 전집/퍼즐)을 장바구니에 같이 담을 수 없습니다.
• 판매자별로 따로 담겨진 장바구니 상품은 따로따로 주문 접수해야 합니다.




2. 장바구니

장바구니에 고객님께서 담으신 상품들이 보입니다. 각각의 기능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출고예정일 안내 :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을 주문할 경우 출고되는 날짜를 알려드립니다. 출고예상시간이 서로 다른 상품을 한꺼번에 주문하시면, 출고예상시간이 가장 긴 상품의 출고기간을 기준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② Thanks to : 해당 상품에 추천하신 Thanks to의 토크토크를 보여드립니다.
③ 선택상품보관/삭제 :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 중에서 체크한 상품들을 일괄적으로 보관함에 담거나 장바구니에서 삭제합니다. 보관함에 담은 상품은 '나의계정 - 보관함'에서 볼 수 있습니다.
④ 삭제/보관 : 해당 상품을 장바구니에서 삭제하거나 보관함에 담습니다.
⑤ 이전화면 : 장바구니 화면 이전에 보았던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주문하기 :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을 주문하기 위해 클릭합니다.
⑦ 함께 사면 더 좋아요~ : 현재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과 관련도가 높아서 함께 구입하면 좋은 상품들을 추천해 드립니다.



3. 보안 로그인

알라딘의 계정에 접근하기 위한 로그인 단계입니다.
계정을 등록하지 않은 처음 주문 고객이라면 <회원가입> 버튼을 눌러 계정을 등록해주세요.




4. 회원가입

안내에 따라 알라딘 회원가입을 마친 후, <주문 계속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주문 과정이 계속됩니다.


5. 배송정보 입력

배송방법과 주문하신 상품을 받으실 주소를 입력하는 단계입니다. (해외로 상품을 보내시려면 파란색의 해외배송 버튼을 누르세요.)

☞ 해외배송방법 자세히 보기



택배 & 우편등기
이전에 알라딘에서 상품을 구입하신 경험이 있으신 고객님의 배송지 정보에는 최근 배송된 주소지가 입력되어 있습니다.
처음 상품을 구입하시는 고객님의 배송지 정보에는 회원가입 시 입력한 주소가 입력되어 있습니다. 만일 다른 주소로 배송하고자 하시면 <새로 입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 택배 & 우편등기 자세히 보기

편의점
알라딘에서는 제주도 및 도서지역을 제외한 모든 지역의 편의점에서 주문하신 상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화면과 같이 <편의점 선택> 버튼을 누르시면 가까운 편의점을 검색할 수 있는 지도가 나타납니다.
가끔 지도가 나타나지 않는 경우는 지도검색을 지원하는 e-CVS Net 시스템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이니 몇 시간 후 다시 실행해주세요.

☞ 편의점 배송 자세히 보기



배송정보를 모두 입력하였으면, <다음단계> 버튼을 누르세요.


* 업체직배송 상품 (GIFT 외)을 주문하실 때 유의사항

• 동일 판매처의 상품끼리만 주문을 한꺼번에 할 수 있습니다.
• 국내배송만 가능(해외배송/알라딘유에스 배송 모두 불가능)
• 배송방법은 알라딘 기본 배송방법과 무관하게 각 판매처 지정 배송방법 및 지정업체만 이용 가능합니다.
• 선물포장지 / 선물메시지 동봉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배송방법 : 각 판매처별 지정 배송방법 중 선택만 가능하며, 고객 임의선택은 불가합니다.(알라딘 배송방법과 무관함)


6. 결제방법 선택

고객님이 결제해야할 주문 총액과 함께 결제방법을 선택합니다.

쿠폰 & 예치금 & 적립금 & 알라딘상품권 & 마일리지 사용하기
고객님의 통장에 쿠폰, 예치금, 적립금, 알라딘상품권, 마일리지가 있다면 <알라딘 쿠폰 사용하기>와 함께 결제가 가능합니다. 각각의 통장 내역에서 사용할 쿠폰을 선택하거나 지불할 금액을 입력해주세요.

- 모든 부가 결제 수단은 한 주문에 동시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 단, 쿠폰은 한 번의 주문에 한 개만 사용이 가능하며, 아래의 부가 결제 수단 가운데 제일 먼저 선택해야 합니다.


☞ 쿠폰 & 예치금 & 적립금 & 알라딘상품권 & 마일리지 자세히 보기



결제수단 선택
알라딘에서는 신용카드, 무통장입금/계좌이체, iCash/VISA CASH 등의 결제방법을 지원합니다.
이 가운데 한 가지를 선택하신 후 <다음단계>를 누르세요.

☞ 결제방법 자세히 보기




7. 결제정보 입력

위의 단계에서 선택하신 결제 수단에 따라 각각의 결제정보를 입력하면 주문 과정이 완료됩니다.
국민카드, BC카드 결제를 선택하신 고객님의 경우 아래와 같이 버튼을 누른 후 ISP 결제창에서 결제하시면 주문 과정이 완료됩니다.




8. 주문완료

주문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은 주문완료화면이 나타나며, 잠시후에 등록하신 계정의 이메일 주소로도 확인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아래 화면이 나타나지 않을 경우, 대부분 결제 단계에서의 일시적인 접속장애로 주문접수가 안된 것이므로, 우선 <나의계정>에서 주문접수 여부를 확인하신후 다시 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접수후의 진행생황은 <나의계정> 을 통해 수시로 조회해 보실 수 있으며, 추가나 취소를 원하실 경우도 나의계정을 이용하시면 됩니다.